본문 바로가기
그래도이탈리아

[이태리 쇼핑] 베니스 노벤타 아울렛 Noventa Di Piave Designer Outlet

by 낭랑동이 2018. 10. 1.

이태리 아울렛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이태리를 방문할때마다 저는 베네치아 <노벤타 아울렛 Noventa Outlet>을 갑니다. 

이번에 피렌체 근교, 토스카나 지방 위주로 여행을 갔을 때도 굳이! 베니스로 입국하여 아울렛으로 고고하였습니다. 


제가 <노벤타 아울렛>을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그 곳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거든요.

바로 바로 바로 "폴스미스 Paul Smith"


대부분의 한국 분들은 로마 근처 아울렛 "더 몰"을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더몰"은 프라다가 훨씬 싸다고들 하지만.. 폴스미스는 이태리에서 노벤타 아울렛 밖에 없더라구요.


(아쉽게도 아울렛을 갈때마다 쇼핑하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사진은 아울렛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노벤타 아울렛은 폴스미스 외에도 버버리 등 영국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고 그 외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들어가서 브랜드 확인 ▼

https://www.mcarthurglen.com/en/outlets/it/designer-outlet-noventa-di-piave/



참고로 아울렛에 가는 법을 공유하면, 

1. 기차타고 택시로 갈아탄다

2. 아울렛 셔틀을 이용한다

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노벤타 아울렛을 갔을 때는 기차를 타고 근처에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이때 기차역에 내리면 사람들끼리 합승하여 가는 경우도 있는데요. 사실 갈때는 문제가 아닌데 올 때 교통이 애매해서 버스 타고 왔다가 조금 고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울렛 셔틀을 이용하였습니다. 시간이 맞다면 아울렛 버스를 이용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베니스에 갈때마다 <플라자호텔>에 묵는데요. 그곳에서 5분거리인 메스트레역 근처에 아울렛 가는 셔틀 버스가 있습니다. 

"Mestre Bus Terminal"

아침 Mestre 역에서 10시경에 출발해서 7시에 아울렛에서 떠나는 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자세한 셔틀 시간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저는 이태리에 가면 앞으로도 노벤트 아울렛을 이용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카드값 조심, 즐거운 쇼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