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 디저트 맛집] 현지인도 웨이팅하는 몽블랑 디저트 맛집 <안젤리나 Angelina 카페>

by 낭랑동이 2023. 6. 23.

 


코코 샤넬이 좋아한
안젤리나(Angelina) 카페

 

 

파리의 유명한 디저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코코샤넬도 즐겨찾았다는 안젤리나 카페인데요. 

 

이 곳의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는 바로 몽블랑입니다. 

바밤바의 민족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디저트. 

한국엔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자주 접할 수는 없는데요.

파리에서 몽블랑을 놓칠 순 없죠. 

 

 

 

 

 

 

다만 이 곳은 현지인, 관광객에게 모두 유명하 곳이라서 언제가도 무조건 웨이팅을 해야합니다. 

정말 디저트 맛만 보고 시프면 테이크 아웃 해가면 되는데

그래도 또 여행을 왔으니 카페 분위기도 느껴봐야겠죠!

 

 

 

안젤리나 카페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8:30 ~ 오후 7:30

 

매장 입구 쇼케이스엔 디저트들이 쫘악 펼쳐져있습니다. 

몽블랑은 7~8유로 정도입니다. 

 

 

 

 

메뉴판이 잘 찍히지 않았는데

아메리카노는 5.7유로 같네요..

 

 

내부는 1900년대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중인데요. 

워낙에 사람도 많고 테이블도 좁게 배치되어있어 북적북적하긴합니다. 

 

 

 

이 곳의 또 유명한 음료가 핫초코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우유가 많이 들어가있는 코코아보다는

좀더 찐하고 농도가 짙은 핫초코입니다. 

 

 

디저트를 많이도 시켰습니다ㅎㅎ

 

 

 

참고로 이 곳 몽블랑에 쓰인 밤크림은 튜브형태로 따로 구매 합니다. 

예전에 지인에게 받은적이 있었는데, 그땐 이렇게 유명한 건지 몰랐는데

아껴먹을 걸 그랬네요.

 

식빵에 챱챱 발라먹으면 참 맛있는데..

이거였는데.. 가면 꼭 사오세요 ㅎㅎ

 

 

https://goo.gl/maps/8wRRkjKKmyaycj4K7

 

Angelina · 226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