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god’s MASTERPIECE 콘서트 (KSPO DOME 주차, 응원봉 굿즈, 화장실 팁)

by 낭랑동이 2023. 11. 11.

 
기다리고 기다리던 god 25주년 콘서트 날입니다. 
작년엔 티켓팅에 실패해서 거의 일주일 넘게 집에서 유튜브로 올라온 콘서트 영상 틀어놓고 
노래도 god 노래만 들었는데요. 
 
그 트라우마였는지..

이번엔 짝꿍이 몇 시간동안 취소티켓 노리다 결국 티켓팅에 성공! 
(저는 이번에도 실패 ..)
 
정말 10년만에 이룬 꿈입니다..

 

2023 god 콘서트
god's MASTERPIECE

 

 

저녁 8시 공연이었고,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는 5시반 정도에 도착했어요. 

 

 


 
나름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북2층 주차장은 꽉찼더라구요. 
미리 찾아 본 블로그에서는 남2측, 북2측 등 을 추천했는데 
결론은 그런거 다 따지지 말고 보이는 곳에 무조건 들어가라 입니다.
 
어차피 나중에 출차 할 때 다 거기서 거기에요 ㅎㅎ
 

 
 
저희는 역도경기장 앞에 주차장에 했는데 kspo dome이랑 가까워서 공연 기다리면서 왔다갔다하기 편했어요.
#주차장 #화장실추천
 
화장실도 콘서트장 화장실 말고 역도 경기장 화장실을 사용하세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연날 날씨가 정말 추웠어요. 
11월초인데 벌써 영하라니 

 
 
그치만 추위가 뭔가요?
이렇게나 신나는 걸!
 
 

콘서트 온거 실감난다 ㅎㅎ

 
 

 
 
콘서트장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응원봉을 사러 갔습니다. 
응원봉말고도 옷, 응원봉 파우치등 눈을 돌아가게 하는 굿즈들이 많았는데요. 
 
 
 


 
 
옷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가격보고 바로 마음 접었잖아요 ㅎㅎ

 

제가 연예인 굿즈를 사본건 

학창시절 용돈 털어가며 한장에 오백원하는 god 사진과 잡지를 산게 다라..
요즘 굿즈가 이렇게 비싼지 이번에 깨달음 ㅎㄷㄷ
 
 
 
 
 
 
 

 
 
저는 짝꿍꺼랑 제꺼 응원봉 두개 샀는데요. 
건전지는 집에서 미리 준비해가서 응원봉만 사도 됐어요. 
집에 건전지 있음 #AAA 건전지 미리 챙겨가세요. 
 
응원봉 두개에 9만원이어서 
5만원 이상사면 주는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응원봉 제외하고 오만원치를 구매해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네요!!
 
이때 한번 마상;;;
(포토카드 안녕이다!!)
 
 

 
 
 
응원봉 수령하면 바로 옆에 부스에서 응원봉 좌석을 입력해주는데요.
앱을 다운 받아서 직접 설정을 해도 되는데 
저는 제 자신을 믿지 못하고 안전하게 좌석 입력 부스로 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응원봉을 조립할 마땅한 장소가 없어서 바닥에서 쭈구리고 하나씩 조립을 해야했습니다. 
밤이라 잘 보이지도 않아 휴대폰 플래쉬 비추며 건전지 하나씩 넣는 중 ㅎㅎ
 
 
 

 
 
굿즈를 판매하는 장소들은 잘 갖춰져 있는데, 
응원봉을 조립할 수 있는 공간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이렇게 사람들이 길에서 응원봉을 조립하는데 또 진입로를 방해하면 안된다며 다른데 가서 하라고 외치는 분들만 있고..
다음 번엔 좀 더 개선 되겠죠!
 

 
 
이렇게 조립한 응원봉을 들고 응원봉 좌석 입력 부스에 가면 
제 좌석의 구역을 입력해주세요. 
 
구역마다 색깔이 다르니까 앱으로 직접 하시고 
나중에 제대로 설정이 됐는지만 확인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공연을 기다리다 춥고 배고파서 라면 하나 때리고 갑니다. 
#설렘설렘
 

 
 
이번 god 콘서트 티켓입니다.
카드로 되어있는데요!

 

집에 오자마자 앨범에 껴둠

(평생 보관 예정)
 
 

 
god 마스터피스 콘서트는 
박물관 도슨트 컨셉이었어요. 
 
멤버들이 도슨트가 되어 각 관을 설명해주는 방식이었는데요. 
정말 많이 준비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웃음과 감동 모두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
 
같이 간 짝꿍도 재밌게 즐겨줘서 괜히 더 뿌듯!
이왕 응원봉 산거 내년에도 또 옵시다 ㅎㅎ
 
 

god 콘서트 준비 팁

 
드레스코드는 하늘색
응원봉 살 계획이라면 AAA건전지 미리 준비하기 
물 챙겨가기
스탠딩석은 손 선풍기도 챙겨가기

 
 

KSPO DOME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주차

 
북측, 남측 상관없이 보이는 곳에 하세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주차자리를 찾지 못해 헤맬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했던 역도경기장 주차장 아주 만족 
(공연장과도 가깝고 역도경기장 화장실도 이용 가능)
 
 
주차 금액 | 10분 200원, 1일 최대 2만원
 
 
마지막으로 god 가족사진 투척합니다.

정말 너어어무 즐겁고 행복했어요!

 

g.o.d.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