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유럽/네덜란드암스테르담

[네덜란드] 꼭 먹고 와야 할 음식, 쇼핑 리스트

by 낭랑동이 2018. 11. 6.


네덜란드에서 먹었던 잊지 못할 음식들.. 소개합니다. 




[네덜란드 맛집 및 쇼핑 리스트]



네덜란드는 현지 분위기도 좋았지만

의외로 맛있는데 너무 많아서 거기서 또 한번 감동! ㅋㅋ


네덜란드 현지 음식 치면 감자튀김이나 와플등이 나오는데

사실 감자튀김과 와플은 벨기에가 원조죠!


그래서 전 감자튀김과 와플은 안먹었어요.

이 외에도 네덜란드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디요~








1. 스트룹와플 & 진저브레드 비스킷

: 사실 이건 다른 나라에도 많은데;; 유난히 네덜란드가 더 맛있었어요.

특히나 영국 진저브레드는 생강 맛이 엄청 강한데

네덜란드는 딱! 적당히! 맛있게! 향이 나죠


같이 여행 간 친구들도 이 비스킷에 홀릭해서

처음 도착한 날 부터 여행 끝날때까지 맨날 사먹었어요~




2. 빈스앤베이글


네덜란드에 있는 베이글 프랜차이즈에요.

현지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었는데

처음엔 프랜차이즈라 뭐 별거있겠어 했는데;;


진짜 진짜 맛있더라능!


특히 제가 먹은 아보카도 치킨 이었던가..


정말 후회 안하는 맛!

여행다녀와서 아직도 그리워하는 맛!











3. 플라펠




펠라플? 플라플? 어떻게 말해야 하나 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아직 대중적이지 않으나

유럽에선 꽤 대중적인 음식이에요~


친구한테 이거 한번도 못 먹어봤다고 하니깐

현지에서 인기많은 곳으로 데려가주더라구요.


간단하고 저렴이에다 맛까지 좋아서

특히나 채식주의자들도 쉽게 접할수 있는 음식이라

인기가 짱 많아요!







4. 코코넛&커피 핫초콜릿


이곳은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커피숍인데요!

우리나라 합정에 이런 비슷한 카페가 잇었던거 같아요 ㅋㅋ

근데 훨씬 더 크고 분위기 있어요.


특히나 여기서 마신 핫초콜릿은 눈이 번쩍 입이 뜨악!


지도에서 coconut&coffee 치면 찾을수 있을거에요!






5. Febo 자판기 가게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리고 먹어본 친구의 말로는 맛은 그냥 그렇다는 이곳




햄버거, 핫도그, 크로켓 같은 음식들을 자판기로 뽑아 먹는 곳이에요.

맛보다는 재미로? 시도해보면 좋을 듯!







6. 마트가면 콕 집어 골라보세요~


"오레오 화이트 더블 초콜릿" 외 다양한 초콜릿


아.. 네덜란드 마트엔 진짜 맛있는게 짱많음

그리고 현지인들은 샌드위치에 비스킷을 부셔서 넣어 먹는대요 ㅋㅋㅋ

그것도 마트에 가면 따로 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