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

[광화문 카페] 드립커피가 맛있는 조용한 카페 <알레그리아>

by 낭랑동이 2023. 8. 9.

주말 광화문을 찾았습니다. 

쾌적하고 조용한 곳을 찾아 발견한 곳 <알레그리아>

 

알레그리아 카페는 마호가니 카페 옆에 위치해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를 못 찾아서 ...

결국 마호가니 카페로 들어가서 건물 로비로 나가 알레그리아로 들어갔습니다. 

 

보니까 알레그리아는 건물 뒷쪽으로 가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겠더군요.

 

 

바로 옆 마호가니 카페보단 작은 규모인데 사람이 훨씬 적어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에 좋았습니다. 

 

대부분 혼자 와서 노트북 하는 사람들이더군요.

 

 

메뉴는 커피 종류가 많았고 핸드드립도 있었습니다. 

메리제인을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저 역시 메리제인과 리무 내추럴, 에티오피아, 그리고 배고파서 스콘도 시켰습니다. 

 

스콘은 못 참지!!!

 

알레그리아 카페에는 드립백과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예쁘긴 한데.. 필요하진 않아서 구경만했습니다.

 

 

드디어 나왔따 

드립커피는 얼음잔과 커피가 따로 나오는데 

확실히 드립커피가 좀 더 진했습니다. 

 

맛이 확연히 달랐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원래 커피맛 잘 모르는데 이 곳은 맛이 확실히 구분이 돼더라구요?!

 

 

 

스콘은 그냥 쏘쏘!

특별하진 않았지만 

스콘은 항상 맛있으니까!

 

 

 

드립을 예쁘게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 알레그리아 카페 총평]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일반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드립커피도 만족스러웠음드립커피 가격도 터무니없이 비싸지 않음디저트로 먹은 스콘은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