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

센스 넘치는 선물 | 뉴욕 초콜릿 <스틱윗미 Stick with me> 개봉!

by 낭랑동이 2023. 12. 22.

 

스틱윗미

 

요즘 핫하다는 초콜릿!

뉴욕 유명한 수제초콜릿이 압구정에 왔대요. 

 

스틱윗미 초콜릿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건데 트렌드에 무척 무딘 저로써는 

처음엔 다이어리인가? 생각했어요.

 

 

그만큼 박스가 고퀄이에요.

Stick With Me Sweets

 

케이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초콜릿마다 다른 모양의 다른 맛을 품고 있어요. 

 

초콜릿 만나려면 시간이 꽤 걸리는 포장 ㅎㅎㅎ

 

 

 

 

모양도 모양인데 맛 종류가 더 설레게해요. 

 

검은깨&패션후르츠, 뉴욕 치즈 케이크 등 

반민초파인 저는 민트초콜릿 쿠키 맛만 빼면 다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너무 예쁘고 특이해서 초콜릿 상자에 들어있는 Stick With me 소개서도 꼼꼼하게 읽어봤어요.

이 곳에는 안나왔지만 뉴욕에 본점이 있고 오프라 윈프리 등 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초콜릿 보관 방법
와인쿨러나 냉장고 작은칸에 보관
요즘처럼 추운날에 베란다에 그냥 둬도 괜찮을 듯!

구매 후 10일 이내에 먹기를 권장

 

 

 

제가 받은 초콜릿입니다.

하얀색은 검은깨&패션후르츠인데 진짜 검은깨 맛이 있고 수제 초코릿의 풍미도 있어요!

 

 

 

 

다른 맛들을 추측해보면 

와일드 스트로베리, 씨솔트 카라멜, 커피, 잔두야 헤이즐넛, 바나나 일것 같아요.

 

내일부터 하나씩 맛보고 포스팅에 추가해놓을게요.

 

 

생각치도 못한 깜짝 선물을 받았는데 진짜 센스있고 고급진 선물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로 받으면 너어어어무 기분좋은 선물!

 

스틱윗미 꼭 기억해두고 저도 선물로 준비해보려고요.

스틱윗미 매장은 압구정 이곳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