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유럽/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맛집] 두브로브니크, 스플리트 음식

by 낭랑동이 2018. 10. 30.

크로아티아에서 먹었던 음식들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맛있게 먹은 음식들오 있었고 

실패한 음식들도 있었는데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스플리트 음식]


사진을 보니 지금은 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 떠오르네요 :)




개인적으로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맛있는 음식을 먹는거랍니다.


so..

크로아티아에서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 소개 합니다:)


1.두브로브니크스테이크


요리도 맛있었지만

레스토랑 분위기에 흠뻑 취해서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는것 같았음 ㅋㅋ




2. 두브로브니크 젤라또~




젤라또하면 뭐니뭐니해도 이탈리아죠!

근데 크로아티아 젤라또도 이탈리아 못지않게 맛있더군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한입 먹고 오옷! 감탄사를 연발함

참고로 피스타치오 맛 추천!

 


3. 두브로브니크 해산물 요리?!


크로아티아에 왔으니 해산물을 먹자 해서 시켰는데;;

비주얼이 먹고 들어감.


요리는 그냥 저냥;

새우에 살이 별로 없어서 살짝 실망.

 


4. 두브로브니크 피자




두브로브니크에 가면 피자파는 곳이 엄청 많습니다;;

왜 이렇게 많은건지 현지인한테 물어봤으나;;

그냥 많다네요 ㅋㅋ


혹시나 해서 시켰는데;;

엄청나게 맛있었음!


피자와 더불어 앤쵸비 샐러드 시켰습니다.

모험했죠 ㅋㅋ


모험.. 괜히 했습니다;;



 



5. 스플리트 모히토


스플리트 성벽애 들어서자마자 모히터와 생과일 주스 파는 곳이 있습니다.



시선이 나도 모르게 가는 곳이나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알수 있는데요 ㅋㅋ


모히토는 그냥 우리가 아는 모히토 맛입니다ㅋ

다만 스플리트 분위기를 안주삼아 마시는 거라

좀더 특별하다고 해야 할까요.




6. 스플리트 문어 샐러드


맛이 없을 것 같이 생겼으나.. 맛있습니다!

문어가 적당히 쫀득쫀득 부드러워서

맥주 안주로 딱이죠!